스마트브리즈, '예스! 마이로드' 네이버 앱스토어 및 구글 스토어 출시

스마트브리즈(대표 허국철/민광춘)는 자사의 스마트폰 게임 '예스! 마이로드'를 네이버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예스! 마이로드는 Glu의 중국 개발 총괄 및 이터니티 워리어(Eternity Warriors) 1,2의 프로듀서, 그래픽 팀장, 기획 팀장이 설립한 스타트업 월넛(WALNUT)에서 개발한 첫번째 게임이다.

코믹한 스토리와 54종에 달하는 캐릭터를 조합해 펼치는 화려하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약탈전(PvP), 길드전, 영주대전(대규모 PvP) 등의 각종 전투 방식과 개성 있는 캐릭터들이 펼치는 화려한 스킬들이 핵심 포인트다.

또한 캐릭터의 외형까지 달라지는 유닛 강화와 소울 해방, 보다 강력한 힘을 얻을 수 있는 유물 강화와 스킬 강화 등 각종 성장 요소로 육성의 재미를 주며, 친구의 영주를 아군 부대로 편입해 사용하는 동맹 시스템, 길드 단위로 강대한 적을 물리치는 강적 시스템 등 여러 소셜 요소가 함께 플레이 하는 즐거움을 제공한다.

스마트브리즈는 예스! 마이로드의 런칭을 기념, 오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갤럭시 노트 프로 12.2”, 넥서스7, 갤럭시 기어핏, 루비(게임 캐시) 등 다양한 상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스마트브리즈 허국철 대표는 "예스! 마이로드를 세계 최초로 한국에 선보이게 돼 기쁘다"라며, "오랜 기간 준비해 온 만큼, 이용자 여러 분들께 틀림 없이 만족을 안겨드릴 것으로 믿는다. 런칭 이후 서비스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예스! 마이로드는 네이버 앱스토어(http://goo.gl/Z8M0Ka) 및 구글 플레이스토어(http://goo.gl/T2UqHD)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ym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예스! 마이로드 이미지
예스! 마이로드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