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실시간 야구대결 '마구마구Live', 테스트 참가자 모집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CJ 넷마블)은 애니파크(대표 김홍규)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스마트폰용 1:1 모바일 실사 야구 대결 게임 '마구마구Live for Kakao'(이하 '마구마구Live')의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 참가자를 금일(22일)부터 모집한다고 밝혔다.

'마구마구Live'는 '마구마구', '마구더리얼', '차구차구'등을 개발한 애니파크의 모바일표 실사 야구 게임으로 뛰어난 그래픽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간편한 플레이 방식이 특징이다.

또한 2014 한국프로야구 선수, 구장, 규칙 등 기본적인 요소에 선수들의 땀방울까지 포착하는 사실적인 비주얼, 대전 요소, 투수와 타자간의 수싸움 등 차별화 요소가 가미됐다.

CJ 넷마블은 금일부터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하고 29일부터 31일까지'마구마구Live'의 CBT를 진행할 계획이다.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는 '마구마구Live' 이벤트 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event/2014/0408_ma9real/_html/index.asp)에서 신청해 즐길 수 있다.

애니파크 김홍규 대표는 "모바일 야구게임 시장이 캐주얼 야구게임, 야구매니지먼트에 이어 실사야구게임으로까지 장르가 다변화 되고 있다"며 "'마구마구Live'는 애니파크가 가진 기술력을 집대성해 개발한 실사 야구 게임으로 많은 이용자들이 쉽고 재밌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CJ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도 "'마구마구Live'는 선수들의 땀방울까지 표현한 극사실적 야구 게임이다"며 "조작 방법이나 경기 진행이 아주 쉽고 간편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덧붙였다.

한편, CJ 넷마블은 '마구마구Live'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J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및 카페(http://cafe.naver.com/ma9liv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마구마구Live 이미지
마구마구Live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