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파루사가', 사전 등록하면 한정판 영웅 우파루 캐릭터 준다!
NHN엔터테인먼트는 자회사인 NHN스튜디오629(대표 최현동) 개발한 모바일게임 '우파루사가 for Kakao'(이하 '우파루사가')의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우파루사가'는 인기 SNG '우파루마운틴' 캐릭터인 '우파루'들의 탄생 비화를 기반으로 한 게임으로 '우파루마운틴'의 캐릭터와 세계관을 계승하는 한편, 100대 100 이상의 전투가 특징인 전략 게임이다.
이 게임은 이달 초 카페 오픈을 통해 출시를 예고했으며, 지난 21일 밤 10시부터 사전 모집에 돌입했다. 게이머들이 보여주는 관심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다양한 사전 등록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사전 등록에 참여만 해도 한정판 영웅 우파루 캐릭터를 지급하고, 게임 내 재화인 보석과 탭북,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를 통해 친구를 초대하고, 초대받은 친구가 사전 등록을 하게 되면 경품 응모권을 사전 등록한 친구수만큼 추가로 지급받게 된다.
또한, '우파루사가'를 같이 즐길 친구들에게 사전 등록 정보를 알려주고, 정보를 받은 친구가 사전 등록에 참여하게 되면 보석과 경품 응모권이 제공되고, 내 페이스북에 이벤트 공유만 해도 경품 응모권이 자동 지급된다.
한편, '우파루사가'는 NHN스튜디오629 내의 '우파루마운틴'을 개발한 A1 스튜디오와는 다른 레전드 스튜디오에서 개발, 같은 캐릭터와 세계관을 계승하고 있지만 습득한 캐릭터들의 강화, 진화를 기반으로 전략적 전투를 벌이는 게임으로 기존 게임과는 컨셉과 전개 방식이 전혀 다른 것이 특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우파루사가' 이벤트 페이지(https://events.toast.com/wooparoosaga/preregister/WebUser.nhn) 및 카페(http://cafe.naver.com/wooparoosaga)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