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재경 대표 NDC에서 직접 '문명 온라인' 소개한다

엑스엘게임즈의 송재경 대표는 넥슨 개발자 컨퍼런스 14 (이하 NDC 14)에서 'MMORPG Checkpoints, What’s Next?' 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NDC 14에서 송재경 대표는 자신이 개발했던 바람의 나라, 리니지, 아키에이지 등 대한민국 MMORPG의 초석을 다지며 전환점 역할을 했던 작품들의 역사를 되짚고 현재 개발 중인 문명 온라인에 관한 상세한 이야기를 전달할 예정이다.

강연은 5월 27일,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판교 테크노밸리공공지원센터 지하 2층 국제회의장에서 3시 55분부터 약 50분간 진행된다.

NDC는 2007년 처음 열린 이후 매년 개최되고 있는 국내 최고의 개발자 컨퍼런스 중 하나로 송재경 대표는 지난 2011년에도 NDC의 기조연설자로 나선 바 있다.

한편, 이번 강연의 핵심 키워드인 문명 온라인의 첫 비공개테스트(이하 CBT)가 27일부터 시작된다. 6월 1일까지 약 1주일 간 진행되는 '문명 온라인의' 첫 CBT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문명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테스터 신청을 하면 된다.

테스트 참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문명 온라인' 홈페이지(www.civilizationonline.co.kr) 혹은 '문명 온라인'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OfficialCivilizationonlin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송재경대표 사진
송재경대표 사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