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액션 RPG의 재해석 '신무' 프리오픈 시작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액션 RPG '신무'의 프리오픈(Pre-Open)을 구글 플레이를 통해 시작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이번 프리오픈은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구글 플레이를 통해 무료로 다운 받으면 바로 플레이할 수 있다.

프리오픈에 생성된 캐릭터 및 모든 게임 관련 정보는 정식 출시 이후까지 초기화 없이 유지되며, 이용자들은 정식 오픈 전에 미리 게임 내 캐릭터 명을 선점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위메이드만의 모바일 RPG 개발 노하우가 집약된 기대작 '신무'는 언리얼 엔진을 탑재해 고 품질의 그래픽과 다이나믹한 전투 액션이 돋보이는 모바일게임이다.

여기에, 8종류 스테이지와 총 69종의 다양한 배경의 던전, 수 천종의 아이템을 생성하는 랜덤 옵션 시스템, 이용자 편의를 위한 자동 전투 등 몰입도 높은 콘텐츠도 강점으로 꼽힌다.

아울러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한 '채팅기능', 각 캐릭터 별 풍부한 코스튬 지원, 다양한 전투모드, 무기 강화와 진화를 통한 육성 시스템도 갖추고 있으며 위미(WEME) 계정,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플러스 등 다양한 접근 방식을 마련해 이용자들의 편의성도 한층 강화했다.

한편, 프리오픈을 기념하여 이용자들에게 특별 아이템 및 장신구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을 진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무'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4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무 프리오픈
신무 프리오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