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게임쇼2014] 엠게임 굿게임쇼에 자사 신게임 6종 시연

중견 게임업체 엠게임이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 '굿게임쇼2014'에 자사의 신작 게임을 전시했다.

엠게임은 최근 카카오톡을 통해 출시되어 인기를 얻고 있는 '프린세스메이커'를 비롯해 인기 온라인 게임 '귀혼'과 '라피스'의 라이선스를 채택해 개발중인 '귀혼퍼즐'과 '드래곤&라피스', '로켓' 등 최신작 6종을 공개했다.

퍼즐과 RPG를 결합시킨 '귀혼퍼즐'과 원하는 곳에 선을 그어 공을 굴리는 형태의 '로켓'이 특히 인기를 얻었으며, 다양한 미니게임 합본인 '원시마을 예체능'과 전략 보드 게임 '크레이지어드벤처'도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엠게임은 이들 게임을 굿게임쇼2014에서 최초로 공개했으며, 게임의 시연과 함께 이들 게임의 사전 등록 이벤트를 함께 진행해 관람객 몰이에 나섰다.

엠게임 측은 이들 게임을 오는 3분기 내에 카카오톡 플랫폼을 통해 출시할 전망이다.

엠게임 권이형 대표는 "엠게임은 건전한 게임문화를 조성하고 게임의 순기능을 알리기 위해 굿 게임쇼에 출전했다."며 "의미있는 게임쇼를 통해 신작을 공개하게 되어 더욱 뜻깊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굿게임쇼 2014
굿게임쇼 2014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