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바스, TCG '엘리시온 사가'로 밴드 게임 출격!
인프라웨어의 게임 계열사 셀바스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스마트폰용 TCG '엘리시온 사가 with BAND'를 출시했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엘리시온 사가'는 영웅들의 최후 쉼터 '엘리시온' 탄생의 비밀을 풀어나가는 게임으로 TCG와 RPG의 결합을 통해 두 가지 장르의 재미를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비로운 스토리와 박진감 넘치는 진행, 그리고 200여 종의 아름답고 강렬한 카드 일러스트가 특징인 '엘리시온 사가'는 130개 던전에서 카드, 장비 및 다양한 아이템들이 드랍되어 비과금 게이머도 충분히 중상위권 이상 진입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또한 어려운 공략법이 없어 초보자도 편리하게 카드 레벨업 및 합성을 할 수 있다.
이 게임은 2주 단위로 신규 고스트가 업데이트되고 배틀 시스템이 진행되며, 매주 금요일 오후 4시부터 일요일 자정까지 펼쳐지는 길드워 시스템 등 다양한 이벤트로 게임의 재미를 더했다.
셀바스 한상식 이사는 "RPG의 모든 요소를 충실히 반영한 카드배틀 TCG '엘리시온 사가'의 매력을 통해 두 장르의 게이머 모두를 만족 시킬 수 있을 것"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엘리시온 사가' 다운로드페이지(http://goo.gl/4oJ6QU)와 밴드앱 내 게임 페이지 및 유튜브 (http://youtu.be/h6crVZCyNWw)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