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베이스볼 매니저 2014' 사전 등록 이벤트 실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CJ 넷마블)은 파이엔(대표 김원일)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베이스볼 매니저 2014'의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뛰어난 3D 그래픽 퀄리티를 자랑하는 '베이스볼 매니저 2014'는 진행 중인 게임에 실시간으로 개입해 고의사구, 도루, 히트앤런 등의 작전을 구사할 수 있는 래더전 시스템, 하루 최대 8번 참여할 수 있는 도전모드, 매시간 자동으로 진행되는 리그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카페 이용자들과 랜덤 매칭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신문 감독방'에서 발행하는 신문을 통해 경기예측, 보유 선수의 활약상 등을 파악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차별화 된 재미를 제공한다.
파이엔 김원일 대표는 "'베이스볼 매니저 2014'는 실제 선수들의 기록을 바탕으로 매우 사실적인 시뮬레이션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며 "기존 게임들과는 달리 원하는 선수 카드를 보다 쉽게 획득 할 수 있도록 해 카드 획득의 즐거움 또한 배가 시켰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CJ 넷마블은 '베이스볼 매니저 2014'의 출시를 앞두고 게임 론칭일 전까지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베이스볼 매니저 2014' 사전 가입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Event/2014/0523_yagamkakao/_html/index.asp)를 통해 진행된다.
사전등록 참여자는 게임 내 최고 등급인 '10볼' 선수를 포함해 본인이 원하는 선수를 획득할 때까지 선수 뽑기를 진행 할 수 있으며 론칭시 100% 제공받을 수 있다.
CJ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베이스볼 매니저 2014'는 야구와 게임을 잘 알지 못하는 초보자도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는 야구 구단 운영 게임이다"며 "다양한 재미로 무장한 '베이스볼 매니저 2014'를 보다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는 '사전 등록 이벤트'의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J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및 카페(http://cafe.naver.com/bmanag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다양한 모바일 스포츠 게임 라인업을 보유한 CJ 넷마블은 지난 21일부터 모바일 최초 캐주얼 축구 게임 '차구차구 for Kakao'의 사전 등록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며 참가자는 기성용, 호날두, 메시 등 최고의 축구 선수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