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추어 작곡가를 발굴하고 함께 성장하는 게임 '터치투댄스' 출시
투썸즈 코리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터치투댄스'('Touch2Dance')를 출시했다고 금일(26일) 밝혔다.
터치투댄스는 과거 한 시대를 풍미했던 댄스형 리듬 액션 게임을 스마트 디바이스에 최적화해 개발한 게임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게임시스템과 플레이 방식으로 기존 리듬 액션 게임과는 차별화된 재미를 주며, 한국의 아마추어 작곡가들을 발굴하여 함께 게임을 통해 데뷔의 기회를 제공하고 작곡가들과 함께 성장해나가고자 하는 비전을 가진 게임이다.
이번에 론칭하는 '터치투댄스'는 3rd Trax버전이며, 안드로이드 버전을 먼저 론칭하고 이후 iOS 버전을 지원할 예정이다. 'Touch2Dance 2nd'는 중국을 포함하여 홍콩, 마카오 등 3개국에 동시 출시됨과 동시에, 가까운 시일 내에 일본 및 미국 지역까지 론칭할 계획이다.
투썸즈 코리아는 론칭 후 5일간 매일 신곡 업데이트 이후, 일주일에 한 번 정기적이고 꾸준한 업데이트를 진행할 방침이다. 또한 '터치투댄스'를 통해 발굴된 아마추어 작곡가들과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하며, 지속적인 신곡 업데이트를 통해 작곡가의 역량과 실력을 게임의 퀄리티와 함께 키워가며, 작곡가 및 게이머들과 소통하는 친근한 개발사를 목표로 하고 있다.
투썸즈 코리아의 이재성 부대표는 "'게임은 게이머와 개발사가 함께 만들어 가는 것이라는 신념이 있었기에 아마추어 작곡가들을 발굴하고자 했고, '터치투댄스'는 시작일 뿐, 앞으로 더 많은 콘텐츠와 양질의 게임으로 게이머들과 함께 소통하고 싶고, 첫 발걸음을 내딛는 투썸즈 코리아와 '터치투댄스'에 많은 사랑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터치투댄스' 홈페이지(http://goo.gl/rXJiqv)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