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규모 국가전 MMORPG '선국', 구글플레이와 티스토어 출시
인크로스(대표 이재원)의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게임 '선국: 세상을 지배하라!'(이하 선국)을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티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버전은 앞서 진행했던 선국의 비공개 테스트(CBT)를 통해 수집된 의견을 반영해 게이머들이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선국은 일반 필드 대규모 국가전이 핵심인 스마트폰용 MMORPG로, 전투 중 상하좌우로 360도 회전할 수 있는 풀 3D 파노라마 그래픽이 특징이다. 특히 손쉽고 자세한 튜토리얼을 제공해 캐주얼, 미드코어, 여성 게이머들도 간편하게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게이머는는 공공, 축융, 태호 3개의 국가로 나눠 긴장감 넘치는 PvP(이용자간 대결)를 즐길 수 있고, 각 직업간 스킬 효과를 통해 마치 키보드와 마우스로 조작하는 듯한 타격감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인크로스는 선국의 론칭을 기념해 특정 레벨을 달성한 게이머 전원에게 2만원에 달하는 유료 아이템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추가로 문화 상품권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게임 내 유료 아이템을 살 수 있는 '금화'를 첫 충전 시 모든 게이머에게 게임 내에서 구매 불가능한 무기 코스튬 아이템을 지급하고, 각 서버 별 1위 문파에게 정기모임비용을 최고 80만원까지 지원하는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인크로스 콘텐츠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선국: 세상을 지배하라!'는 중국 인기 게임 포탈에서 상위권을 다투고 있는 정통 MMORPG로, 이미 국내에서도 CBT를 통해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며 게임성을 검증 받았다"며 "안정된 서버와 핵심 컨텐츠로 무장한 정식 버전을 통해 선국 게임의 재미를 배가시키고, 다양한 론칭 기념 이벤트를 적극 활용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선국은 구글플레이 스토어, 티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으며, 사전모집과 CBT에 참여한 게이머에게는 보상을 수령할 수 있도록 문자 쿠폰이 발송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선국 카페(http://cafe.naver.com/sunkukrpg)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