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아이온'에 대침공 업데이트 실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MMORPG '아이온'에 신규 업데이트 대침공을 실시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이번 대침공 업데이트를 통해 게이머들은 신규 지역과 인던, 특별한 외형의 신규 장비, 장비 진화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6월 3일까지 신규 인던 루나토리움에 입장하면 소생의 비석, 특급 회생의 비약, 요리 상자 등 PVP(Player vs. Player, 대인전) 소모성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6월 11일까지 게르하 지역으로 이동하면 이동속도, 공격속도, 시전속도가 올라가는 카드 중 하나가 주어진다. 아울러 게르하/칼도르 지역 월드 네임드 몬스터를 처치한 이용자들에게는 신석(강화 재료), 말풍선('대침공을 막아낸'), 아이스크림 기프티콘 등 다양한 선물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파티 인던 루나디움을 보다 쉽게 공략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 루나디움의 최종 몬스터인 그렌달의 능력치와 스킬 공격력이 감소돼 이용자들이 전보다 쉽고 빠르게 처치할 수 있다.
한편, 업데이트를 맞아 '아이온'의 7번째 OST인 '대침공(The Invasion)'이 발매된다. 7번째 OST '대침공'은 서정적인 피아노 연주와 현악 4중주, 대편성 오케스트라 등 다양한 장르가 결합된 것이 특징이다. 저스틴 비버, 비욘세 등 유명 뮤지션 엔지니어인 팻 쓰롤(Pat Thrall)이 믹싱과 마스터링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엔씨소프트 G사업 2실 최용준 실장은 "''아이온'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용자의 불편 개선,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병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홈페이지(http://aion.plaync.com/history/invasion/index?f=main)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