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작 RPG의 재림 영웅서기 온라인, 28일 안드로이드 버전 정식 OPEN!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에서 최고의 콘텐츠인 게임에서도 화제를 불러모으거나 남다른 기대감을 얻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자리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영웅서기 이미지
영웅서기 이미지

케이넷피는 지난 22일 임시 오픈테스트를 진행한 모바일 MORPG '영웅서기 온라인'을 금일(28일) 정식 상용화 오픈했다고 밝혔다.

정식 상용화 오픈(출시)은 5월 28일 오전 00시부터 티스토어에서 우선 진행되며 28일 오전 중 올레마켓과 LG U+스토어, 28일~29일 오전 중 구글 플레이를 통해 출시 될 예정이다. 안드로이드 버전 전용이며 iOS버전 출시일은 아직 미정이다.

'영웅서기 온라인'은 2005년 첫번째 타이틀인 '영웅서기' 출시 이후 6개의 시리즈로 명맥을 이어오고 있는 모바일 RPG의 명맥을 잇는 타이틀로 원작의 세계관을 계승한 캐릭터와 배경을 바탕으로 높은 수준의 3D그래픽으로 구현된 게임화면과 성우 음성 등 게임성을 더욱 높였다.

또한, 실시간 동기화 방식의 MORPG로 기술적인 도약과 스토리 진행이 중심이 되는 스토리텔링형 RPG로 기존 캐주얼 RPG와는 차별화된 완성도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케이넷피는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과의 인터뷰를 통해 인기 웹툰 작가 양영순의 천일야화와 콜라보 이벤트 진행을 예고한 바 있다.

영웅서기 온라인 이미지
영웅서기 온라인 이미지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