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빼고 다 바꿔! 에오스, '대변화' 업데이트 실시
NHN블랙픽(대표 우상준은 엔비어스(대표 김준성)가 개발하고 한게임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에오스'에 '대변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9일) 전했다.
'대변화' 업데이트는 던전 플레이를 즐기는 게이머와 솔로 플레이 게이머, 그리고 전장과 투기장 선호하는 이들을 위한 이른바 '맞춤형' 업데이트로, 더 많은 게이머가 '에오스'를 즐기게끔 진행된 것이 특징이다.
먼저 던전 입문자를 위해 스마트 매칭 보너스가 강화되어 더 쉽게 파티 던전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던전을 최초 클리어할 경우 파티원들과 함께 파격적인 골드 보상 혜택도 주어진다.
더불어 기존의 던전 플레이 게이머들을 위한 타임어택 기능이 새롭게 추가된다. 최고 기록을 경신하면 이름을 남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전문 기술 재료를 구할 수 있는 퀘스트 추가와 함께 던전 공략에서 얻는 골드량 역시 대폭 늘어난다. 여기에 최고 난이도의 신규 파티 던전도 오는 6월 경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또한, 솔로잉 게이머들을 위해 무한던전 솔로 모드가 전면 개편되어 총 60회 던전을 이용할 수 있고, 게이머가 직접 난이도를 선택할 수 있도록 변경된다. 아울러 전장과 투기장을 선호하는 게이머들을 위해 전장 명예 시스템 추가와 함께 전장 매칭이 보다 빠르게 진행되도록 시스템이 개선된다.
이와 함꼐 NHN블랙픽은 에오스의 '대변화'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3월 31일 이후 '에오스' 접속 기록이 없는 게이머가 복귀하면, 복귀자 전용 악세사리 세트와 함께 경험치/골드 획득량 2배, 전장 포인트 30% 추가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복귀 즉시 펫2종, 스킬초기화, 복원의 마법잉크, 던전 이용권 등 복귀 환영 세트를 지급하며, 복귀 후 10일 이상 접속하면 트레이닝복 코스튬 세트와 갈색 버나드 탈 것을 지급하는 등 총 20만 원 상당의 아이템이 추가로 제공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복귀자가 속한 길드의 경우, 길드원 모두에게 버프 효과가 발생하고, 복귀자 수에 따라 골드 획득량 최대 50%, 전장포인트는 25%가 추가되는 등 길드 구성원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오스 홈페이지(http://eos.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