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시작된 배수전쟁! ‘밀리언연의’, 공격 배수 카드 출시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스퀘어에닉스와 공동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카드배틀 모바일게임 ‘밀리언연의’에 6월 1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카드 및 비경, 맹장, 서브 시나리오가 추가되고, 일일 미션 보상 변경, 카드 강화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먼저 신규 카드의 경우 SR+ 등급의 ‘환세형 장비’, ‘주술형 사마휘’를 비롯해 SR 등급의 ‘무략형 마대’, ‘문사형 노숙’, ‘주도형 손레’ 등 총 5종이다.

특히, 이 중 ‘환세형 장비’와 ‘주술형 사마휘’는 오는 6월 30일까지 맹장에 대해 3배의 공격력이 적용돼 게이머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오는 16일까지 이벤트 비경 ‘의문의 도서관’이 공개된다. 해당 비경에서는 ‘권학형 유정’과 ‘권학형 왕찬’이 맹장으로 등장한다.

이와 함께, 27종의 서브 시나리오가 추가됐으며, 시나리오와 관련된 20종의 카드 콤보가 추가됐다. 이와 함께 6월 내 25일 연속 로그인 시 ‘권학형 공융’을 풀 한계 돌파시킬 수 있으며, 일일 미션을 통해 보양과 영양을 지급해 보다 쉽게 카드들을 성장시킬 수 있게 됐다.

액토즈소프트는 오는 16일 점검 전까지 ‘의문의 도서관 문지기 이통을 강화시켜라’ 이벤트를 진행하고, 해당 기간 내 열리는 이벤트 비경 ‘수상한 도서관’에서 획득할 수 있는 ‘무략형 이통’ 카드를 자동 합성으로 강화시키면 특정 레벨마다 ‘녹차’, ‘홍차’, ‘영양 카드’, ‘권학형 진림’, ‘권학형 완우’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밀리언연의’ 홈페이지(www.million-y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밀리언연의 카드 이미지
밀리언연의 카드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