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 등록 인원만 74만 명! 우파루사가 정식 출시

NHN스튜디오629(대표 최현동)은 자사에서 개발한 모바일게임 '우파루사가 for Kakao'(이하 '우파루사가')'를 금일(3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했다고 전했다.

'우파루사가'는 소셜네트워크 모바일게임(이하 SNG) '우파루마운틴'에 등장하는 귀여운 우파루들의 영웅 시절의 모습과 전장에서 겪은 스토리를 다룬 게임으로, 100대 100 이상의 무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인 시뮬레이션 모바일게임이다.

특히, '우파루마운틴'과 스토리가 연계되어 기존의 게임을 즐긴 게이머들에게 게임에 대한 몰입도를 더욱 높이는 동시에 쉽고 간단한 플레이 방식의 게임시스템을 채택해 신규 게이머들도 게임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NHN스튜디오629는 '우파루사가'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먼저 첫 보스를 쓰러트리면 정착금 보석 50개가 지급되고, 두번째 보스를 쓰러트리면 B급 소환서와 탭북, 모바일 문화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더불어 강화시마다 경품 응모권이 지급, 아이패드미니와 모바일 상품권 등에 응모할 수 있는 '강화 보상 이벤트'와 둠베가 섬기는 토템트리를 쓰러트려 1월드를 클리어 하면 A급 소환서와 문화상품권이 추첨을 통해 지급되는 ‘월드 클리어 이벤트'가 실시된다.

또한, PVP 주간 단위 랭킹에 따라 갤럭시S5와 탭북, 아이패드미니, 문화상품권 등을 지급하는 대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NHN스튜디오629의 최현동 대표는 “74만 명이라는 사전 등록 신청자수는 ‘우파루’ 캐릭터의 큰 인기와 함께 게이머들의 높은 기대감을 보여주는 것이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있다”며 “'우파루사가' 역시, 게이머들의 다양한 의견을 꼼꼼히 모니터링하고 필요한 부분들은 적극적으로 수렴해 ‘우파루마운틴’처럼 오랫동안 사랑받는 게임으로 자리매김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우파루사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wooparoosag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파루사가
우파루사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