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크로니클, 메인 시나리오 9장 공개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체인크로니클’에 메인 시나리오 9장을 업데이트하고, 이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체인크로니클 메인 시나리오
체인크로니클 메인 시나리오

이번에 추가된 메인 시나리오 9장은 총 10개의 챕터로 이루어져 있어, 지금까지 공개된 에피소드 중 최대 볼륨을 자랑한다. 검은 군단의 공세에 맞서는 유그도 대륙 각지의 영웅들의 이야기가 펼쳐지는 동시에, SR 등급의 무기 등의 푸짐한 보상도 제공하는 등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강력한 SSR 등급의 궁수 캐릭터인 ‘전설의 가희 무지카’가 추가된다. 이 캐릭터는 뛰어난 능력치와 스킬, 어빌리티를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체인 스토리 제6장 ‘파괴와 재생의 모음곡’의 키 캐릭터로 일본에서도 큰 인기를 끈 바 있다.

더불어, 궁수 캐릭터들을 한꺼번에 만나볼 수 있는 ‘궁수’ 스페셜 뽑기 이벤트가 개최되며, 이를 통해 SSR, SR 등급의 궁수 캐릭터의 등장 확률이 대폭 상승한다.

이와 함께, 액토즈소프트는 한국 최초의 오리지널 퀘스트인 ‘검은 군단의 대공세’ 이벤트를 금일부터 진행한다. 목요일부터 일요일에 걸쳐 하루에 하나씩 개방되는 드라마 퀘스트에서는 처음으로 만나볼 수 있는 오리지널 스토리와 함께, ‘정령석’, ‘포춘링’, ‘스테미너의 열매’ 등의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휴일 연휴를 맞이하여 오는 6일부터 8일까지 접속만 해도 ‘포춘링’ 아이템을 2개 획득할 수 있는 로그인 보상 강화 이벤트가 실시된다. 이와 함께, 7일부터 8일에는 주말 던전에서 골드의 획득확률이 2배로 상승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액토즈소프트 모바일 사업실의 김우현 PM은 “메인 시나리오 9장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양한 콘텐츠를 함께 준비했다”라며, “추후 매체 및 페이스북을 통해서 6월에 업데이트 될 놀라운 내용들을 공개할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체인크로니클 메인 시나리오
체인크로니클 메인 시나리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