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남자들을 위한 뜨거운 RPG 영혼의 심장, 티저 영상에 男心 불끈!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에서 최고의 콘텐츠인 게임에서도 화제를 불러모으거나 남다른 기대감을 얻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자리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오는 6월 16일 비공개테스트(CBT)를 진행 할 예정인 안드로메다게임즈의 신작 택틱스 RPG '영혼의 심장'이 개성 만점 갑옷 파괴 속옷 노출 티저 영상을 공개해 게이머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혼의 심장' 티저 영상에서는 전투 중 데미지를 입어 파괴되는 갑옷과 그로 인해 노출되는 속옷의 디테일을 살린 그래픽이 눈에 띈다. 갑옷 파괴 시 화면은 슬로우 모션으로 보여지며 여성 캐릭터만을 보여주고 있어 남성 게이머층을 겨냥 한 것으로 보인다. 실제 '영혼의 심장'은 남자들을 위한 뜨거운 RPG라는 슬로건으로 남성향 RPG를 표방하고 있다.
'영혼의 심장' 티저영상에 게이머들은 '갑옷파괴라니 상상도 못했던 파격이다', '어떤 조건이 맞아야 갑옷이 파괴되는지 궁금하다', '남성 캐릭터의 갑옷도 동일(?)하게 파괴되는지 궁금하다' 등 다채로운 반응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안드로메다게임즈에서 개발한 '영혼의 심장'은 화려한 액션이 가미된 턴제 RPG장르로 높은 수준의 3D그래픽과 이펙트, 사운드로 하이퀄리티 모바일 게임을 지향하고 있으며 오는 6월 9일 스마트폰게임 No.1 커뮤니티 헝그리앱을 통해 CBT 참가자 모집을 시작 할 예정이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