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비오, '앵그리버드 스텔라' 오는 9월 출시 예정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로비오는 자사의 인기 게임 '앵그리버드'의 10번째 스핀 오프 타이틀 '앵그리버드 스텔라'(Angry Birds Stella)를 오는 9월 출시할 예정이라 밝혔다.

'앵그리버드 스텔라'는 '앵그리버드'에 등장하는 핑크색 새인 '스텔라'가 주인공인 작품으로, '여성 영웅의 정신과 우정'에 초점을 맞추고 Stella, Willow, Dahlia, Poppy, Luca 등 5종의 여성 캐릭터들이 Gale 공주에 대항하는 모험을 그리고 있다.

로비오는 "앵그리버드 스텔라는 새로운 능력을 지닌 스텔라와 함께 앵그리버드보다 더욱 난이도가 있는 도전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앵그리버드 스텔라'는 오는 9월 정식 출시된 이후, 6분 가량의 분량의 짧은 애니메이션을 13편의 에피소드로 구성해 TV와 비디오 콘텐츠로 선보일 예정이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앵그리버드 스텔라 이미지
앵그리버드 스텔라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