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별이되어라!'에 6월 정기 업데이트 실시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플린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RPG '별이되어라!'에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0일) 밝혔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길드 스킬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였으며, '아레나 퓨리 모드'도 신규 추가했다. '길드 스킬 시스템'은 길드에 소속된 게이머들이 부합되는 조건에 따라 다양한 패시브 스킬 효과를 부여받는 것으로 길드 레벨이 오를 때 공격력을 강화할 수 있는 6가지 일반 스킬들로 구성되어 긴장감을 더해 준다. 더불어 함께 추가된 '아레나 퓨리 모드'를 통해서는 아레나 진행 후, 승부가 나지 않을 경우 공격력을 증가시켜 승부를 빨리 결정짓게 되며, 이외에도 UI를 개선하는 등 게이머들의 의견을 대폭 반영했다.
'별이되어라!'는 출시 이래 탄탄한 게임성으로 줄곧 오픈 마켓 매출 순위에서 상위를 고수하고 있다. 특히 게임빌은 수시로 게이머들의 의견을 수렴, 반영하고 안정적인 서비스에 집중하면서 이 게임을 스테디셀러 대열에 올려놓았다. 또한, 이 게임은 해외 시장 공략을 목표로 준비 중인 상황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출석 체크' 이벤트를 진행,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6월 한 달 간 연속 출석하는 게이머들에게는 B부터 SS 등급의 동료를 뽑을 수 있는 프리미엄 동료 뽑기권과 함께 프리미엄 장비 뽑기권, 루비, 신발, 우정 포인트 등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