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고박고 무한상사 for Kakao, '맞짱 랭킹대전' 오픈!

피닉스게임즈(대표 김정훈, 신봉건)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치고박고 무한상사 for Kakao'(이하 무한상사)에 '맞짱 랭킹대전'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1일) 밝혔다.

무한상사는 진짜 사회생활 판타지 액션 RPG라는 슬로건으로 지난 4월 정식 출시 이후 누적 20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고, 앱스토어, 카카오게임하기 1위 그리고 플레이스토어 에서 2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신규 캐릭터 및 게임 시스템 추가 등 활발한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맞짱 랭킹대전 베타 업데이트에 이어 정식으로 선보이는 이번 업데이트는 기존의 3 대 3 일 반대전 스타일과는 차별화된 5 대 5 랭킹대전 시스템 이며 매주 화요일 오후 3시 기준으로 랭킹에 따라 SSS급 사원카드 및 전설급 사무용품 등 최 상위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피닉스게임즈의 한 관계자는 "지난 베타버전에서 시스템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고, 인공지능 시스템을 개선해 랭킹대전의 재미를 한 층 높였다"라며 "매주 진행되는 흥미진진 한 맞짱 랭킹대전을 통해 많은 게이머들이 최상위급 아이템을 많이 획득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무한상사는 오는 2014년 브라질 월드컵을 기념하여 스페셜 스테이지를 오픈 하였으며, 오는 28일까지 월드컵 기념 스페셜 스테이지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SSS+ 사원 '국대축구왕' 또한 새롭게 선보였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무한상사 카페(http://cafe.naver.com/muhansangsa0/10628)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한상사 이미지
무한상사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