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컴퍼니 오브 히어로즈2: 웨스턴 프론트 아미즈’ 예약 판매 실시!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2'의 첫번째 확장팩 '웨스턴 프론트 아미즈'의 예약판매를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오는 6월 24일 정식 발매될 예정인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2: 웨스턴 프론트 아미즈'는 제 2차 세계대전의 서부 전선을 배경으로 하며 신규 군대인 ‘미군’과 ‘서부독일 최고사령부’를 선택하여 각각에 포함된 독특한 전술 옵션, 신규 보병, 팀 무기, 차량 등을 활용하여 전략을 펼칠 수 있다.
더불어 오리지널 게임을 구매하지 않았더라도, 전세계의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유저들과 8종의 신규 맵, 기존 맵은 물론 다양한 임의 생성맵에서 멀티 플레이를 즐길 수 있어 부담없이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2'의 멀티 플레이를 접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번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2: 웨스턴 프론트 아미즈’의 ‘미군’과 ‘서부독일 최고사령부’가 모두 포함된 합본팩은 소비자가격 20,000원에 패키지 형태로 발매되며, ‘미군’과 ‘서부독일 최고사령부’를 각각 단독 구매 시 디지털 다운로드 방식을 통해 소비자가격 13,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예약판매 기간동안 합본팩을 구매하는 게이머들에게 차량을 꾸밀 수 있는 전용 스킨과 프로필 박스 프레임을 특전으로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