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책략전, 신규 콘텐츠 '천하제패' 업데이트

하이브로(대표 원세연)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삼국지책략전의 출시 1주년을 맞아 신규 콘텐츠 '천하제패'의 테스트 버전을 오픈했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삼국지책략전은 삼국지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게임으로 지난해 6월 4일 처음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수 많은 삼국지 스토리 관련 게임 가운데 사람들의 사랑을 많이 받았던 코에이의 삼국지3와 가장 비슷한 턴 방식 운영, 전투와 전략, 이벤트를 잘 표현해낸 것이 특징인 작품이다.

삼국지책략전은 게임 오픈 1주년을 맞아 '시나리오', '일기토전'에 이어서 신규 콘텐츠인 '천하제패'를 테스트 오픈했고, 게이머들의 의견을 수렴해 정식 버전을 론칭할 계획이다. '천하제패'는 스토리 기반으로 천하를 통일하는 '시나리오'와 게이머들간 1대1 매치를 벌이는 '일기토전'을 혼합한 듯한 모습을 하고 있다. '일기토전'을 통해 장수를 키우고 '시나리오'로 다양한 인사와 정보 수집을 해, 천하를 통일하는 것이 '천하제패'의 주 내용이다.

특히 '천하제패'는 자신이 직접 삼국지의 장수가 되어 세력을 구성하고 다른 게이머를 그 세력으로 들여올 수 있는 것은 물론 선전포고로 전쟁을 일으키는 등의 시스템이 구현돼 기존보다 활발한 콘텐츠 이용을 도와준다.

한편, 하이브로는 '삼국지책략전'의 1주년과 신규 콘텐츠 오픈을 기념해 매일 출석 기념 아이템을 지급하는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대한민국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월드컵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하이브로 이용승 사업관리 팀장은 "1년 동안 삼국지책략전을 사랑해주셔서 감사 드린다"며 "이번에 추가 된 천하제패를 통해서 또 다른 게임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며 관련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를 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국지책략전 카페(http://cafe.naver.com/samtactic)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국지 책략전 이미지
삼국지 책략전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