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게임즈, 월드컵에서 한국팀 승리하면 '아이러브커피'에서 쏜다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자사에사 개발하고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서비스 중인 SNG '아이러브커피'에 월드컵 기간을 맞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먼저, 월드컵에서 우리나라 축구 대표팀이 우승을 차지할 경우 전체 이용자에게 10만원 상당의 1,000캐시를 증정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16강 진출 시에는 16캐시, 8강 진출 시에는 32캐시, 4강 진출 시에는 크리스탈 트로피 원두통, 결승 진출 시 100캐시를 이용자 전원에게 선물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태극 전사들이 32강 조별리그부터 승리할 때마다 24시간 동안 원두 2배 이벤트와 사이드 메뉴 제작 시간 50% 감소 이벤트를 실시한다.
여기에 퀘스트를 클리어하고 알파벳을 모아 태극 전사를 응원하는 이벤트 퀘스트를 추가했으며 본선 진출국인 미국, 콜롬비아, 멕시코, 브라질, 코스타리카의 원두 생산량 20% 증가 이벤트가 펼쳐진다.
아울러 축구공을 모아 축구 유니폼, 응원 타올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상점도 열고 스포츠 드링크, 축구공 머핀과 같은 이벤트 메뉴도 추가했다. 트로피 모양의 원두통도 한정 판매한다.
마지막으로 태극 전사들이 32강 조별리그에서 어떤 결과를 얻을지 경기 결과를 맞히고 상품을 받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는 ‘아이러브커피’ 게임 안의 설문조사 페이지에서 승리, 무승부, 패배의 경기 결과를 예측해 투표하고 맞힌 수만큼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티게임즈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patistudio/)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