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프리스타일풋볼Z에서 축구 국가대표 승리 기원 이벤트 실시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네이버 게임을 통해 서비스하는 축구 온라인게임 프리스타일풋볼Z에 월드컵 4강 진출의 염원을 담은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먼저 한국 대표팀의 경기 당일에 게임에 접속한 이들 2002명에게 10,000골드를 제공하는 'AGAIN 2002'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접속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를 증정하고, 한국이 16강, 8강, 4강, 결승에 진출할 때마다 각각 아이패드 에어, 맥북 에어, 맥북 프로 레티나, 삼성 UHD TV 등을 경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대한민국 경기 전날, 해당 경기의 승패를 예상해 결과를 맞추는 게이머 전원에게 ‘500이벤트F캐시’를 선물한다. 또한 6월 18일 러시아와의 첫 경기를 시작으로 이후 알제리, 벨기에 등 대한민국 국가 대표팀의 경기가 있는 당일, 0시부터 다음날 자정 직전까지 ‘Z타임’을 적용해 하루 종일 태극전사를 응원할 계획이다.
조이시티 김청용 본부장은 “2014년 세계축구대회를 맞이해 프리스타일풋볼Z의 게이머들과 한마음으로 태극전사를 응원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며, “뜨거운 열기 속에서 프리스타일풋볼Z를 플레이하며 실제 국가 대표팀과 경기를 뛰는 것과 같은 기분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