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 '가디언스톤' PVP 업데이트 실시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딜루젼스튜디오(대표 강문철)가 개발하고 자사의 스마트폰 게임 플랫폼 ‘TOAST’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겡미 '가디언스톤 for Kakao'(이하 가디언스톤)에 PVP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되는 PVP 업데이트에서는 지난 2차례 진행된 프리시즌에 참가한 게이머들에게 승수와 참여 수에 따라 게임 내 재화인 루비가 선물로 지급되며, 상위 영웅 10분께 최대 300개의 루비가 제공된다.
더불어 수동 혹은 오토로 전투를 진행할 수 있음은 물론, 승리할 때마다 포인트를 얻어 PVP 랭킹을 높일 수 있으며, 연승을 하거나 리벤지 매치에서 이길 경우 추가적으로 승리 포인트를 챙길 수 있다.
NHN엔터테인먼트는 이번 PVP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PVP 모드에 5번 참가란 게이머 전원에게 루비 10개가 지급되며, 오는 18일까지 결제를 진행한 게이머에게 구매한 루비의 50%가 추가로 제공되며, 3성~6성의 고급 가디언 소환석도 최대 6개까지 받을 수 있다.
NHN엔터테인먼트의 한 관계자는 "그 동안 많은 분들이 간절히 염원하던 PVP 모드를 드디어 오픈하게 되어 매우 설렌다”면서 “프리시즌 과정에서 도출되는 게이머 분들의 다양한 의견에 귀 기울여 본시즌에는 좀 더 완성도 있는 PVP 시스템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가디언스톤 홈페이지(http://gstone.toas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