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워도 너무 쉽다!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베이스볼 매니저 2014' 출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파이엔(대표 김원일)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스마트폰용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베이스볼 매니저 2014'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베이스볼 매니저 2014'는 진행중인 게임에 실시간으로 개입해 고의사구, 도루, 히트앤런 등의 작전을 구사할 수 있는 '래더전 시스템', 하루 최대 20번 진행할 수 있는 '도전모드', 매시간 자동으로 진행되는 '리그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실제 선수들의 기록을 바탕으로 사실적인 시뮬레이션을 즐길 수 있는 '베이스볼 매니저 2014'는 기존 게임들과는 달리 원하는 선수 카드 획득이 쉬워 게임을 지속할수록 플레이하는 재미와 즐거움이 높아진다.

또한 카페 이용자들과 랜덤 매칭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신문 감독방'에서 발행하는 신문을 통해 경기예측, 보유 선수의 활약상 등을 파악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차별화 된 재미를 제공해 눈길을 끌고 있다.

넷마블은 '베이스볼 매니저 2014' 출시를 기념해 금일부터 오는 19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을 다운받는 모든 이용자에게 일반뽑기권 10장 및 30,000골드를 지급함은 물론 캐쉬 및 레어확정팩 등을 지급하는 '친구 초대 이벤트',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치킨을 제공하는 '치킨 이벤트', 다운로드 20만 명 돌파 시 모든 이용자에게 레어카드를 증정하는 '공략 이벤트' 등도 함께 연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베이스볼 매니저 2014'는 야구를 전혀 모르는 초보자도 쉽게 즐길 수 있는 야구매니지먼트 게임으로 넘버원 캐주얼 모바일 야구게임 '마구마구2014'와 함께 넷마블을 대표하는 모바일 야구게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서비스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및 '베이스볼 매니저 2014'카페(http://cafe.naver.com/bmanag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이스볼매니저 2014 이미지
베이스볼매니저 2014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