멈추지 않는 질주! '영웅의 군단' 누적 다운로드 200만 돌파!

넥슨(대표 박지원)은 엔도어즈(대표 신지환)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영웅의 군단’의 누적 다운로드 수가 200만 건을 돌파(6월 4일 기준)했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영웅의 군단’은 지난 2월 출시 직후 구글플레이, T Store에서 주요 차트 상위권을 석권한 데 이어, 5월 ‘밴드 게임’ 버전을 새롭게 선보인지 약 2주만에 ‘밴드 게임’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하는 등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구글플레이 최고 매출 순위에서는 게임 출시 이후 현재까지 17주 동안 상위권을 유지하며 모바일 정통 RPG 장르 열풍을 견인하고 있다.

넥슨은 올 여름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영웅의 군단’의 인기를 지속해 이끌 계획으로, 오는 14일 서울 서초동에서 열리는 ‘영웅의 군단 OST 콘서트’ 현장에서 업데이트 주요 내용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넥슨은 이번 20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금일 모든 게이머에게 ‘시즌 2 플래티넘 티켓(5장)’과 ‘오리하르콘(200개)’, ‘붕대(200개)’를 선물한다. 또한, 오는 17일까지 ‘이백만’ 삼행시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하츠(200개)’를 지급하며 매일 특정 시간에 접속하는 게이머에게 깜짝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영웅의군단
영웅의군단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