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크리티카: 혼돈의 서막' CBT 참가자 모집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올엠(대표 이종명)과 파트너십을 맺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게임 '크리티카: 혼돈의 서막'의 출시를 앞두고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 신청자를 모집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게임빌은 오는 23일까지 테스터 모집을 완료하고, 25일부터 4일 간 본격적인 비공개 테스트에 돌입한다. 특히 이번 CBT를 통해 35레벨을 달성하면 유용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카페에서 우수 테스터로 선정되면 한정판 아바타 코스튬도 지급하는 등 테스트 참여자들에게 다양한 특전을 제공할 계획이다.

유니티 3D 엔진으로 제작된 '크리티카: 혼돈의 서막'은 '손 안의 초(超) 액션'을 슬로건으로 내세운 대작 액션 MORPG다. 특히 스마트폰 게임에 최적화 시킨, 다이내믹한 액션 연출과 빠른 속도감이 강점으로 기존 모바일 RPG를 뛰어넘는 시원하고 통쾌한 손맛이 강점으로 꼽힌다. 더불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자동 전투 모드, 친구들과 함께 즐기는 스트라이커 시스템 등도 특징이다.

'크리티카: 혼돈의 서막'은 올하반기 RPG 시장을 정조준하고 출시를 준비 중에 있으며, 테스터 참여 신청은 게임빌 모바일 홈페이지(m.gamevil.com)를 통해 누구나 할 수 있다.

크리티카: 혼돈의 서막 이미지
크리티카: 혼돈의 서막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