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mi Korea, '진격의 돈돈 for Kakao' 사전예약 진행

gumi Korea는 YP soft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슛팅게임 '진격의 돈돈 for Kakao'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최근 발표했다.

23일부터 출시 전까지 진행되는 이번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하는 게이머는 사전 등록만해도 게임 내 아이템 구매가 가능한 '여의주' 40개를 지급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사전예약을 '카카오톡'을 통해 친구에게 공유할 경우 추첨을 통해 VIPS주말샐러드바 상품권과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진격의 돈돈
진격의 돈돈

서유기를 배경으로 진행되는 '진격의 돈돈'은 황제의 칙명으로 천축국에서 성물을 가지고 돌아오던 삼장법사 일행이 요괴들에게 성물을 빼앗기고, 이를 찾기 위해 다시 여정길에 오르는 내용을 담고 있다.

4방향 컨트롤러와 총알버튼을 이용하여 일반몬스터와 보스몬스터를 물리쳐 높은 점수를 얻어 친구들과 경쟁할 수 있으며, 2등신의 2D캐릭터로 귀엽고 의인화된 손오공, 저팔계, 사오정등의 캐릭터를 업그레이드하여 캐릭터 고유 능력을 극대화해 흥미를 자아낸다.

gumi Korea 구자선 부사장은 "'진격의 돈돈'은 어렸을 적 오락실 횡스크롤 슈팅게임을 모티브로 제작되어 친근감과 함께 향수도 느낄 수 있는 게임."이라며 "gumi Korea 하반기 첫 출시작인 '진격의 돈돈'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사전예약 및 참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진격의 돈돈' 공식 사전예약페이지( http://playgumi.com/dondon/dondon_pre.php)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