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그린라이트 인가요? '노예가 되어줘' 정식 출시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은 자사의 신규 모바일게임 ‘노예가 되어줘 for Kakao’(이하 노예가되어줘)를 구글플레이마켓에 출시했다고 금일(24일) 밝혔다.

‘노예가되어줘’는 전략 시뮬레이션 장르의 게임으로, 인기 개그맨 신동엽을 모델로 발탁하며 정식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모았다. 게이머는 공격형, 방어형, 생산형 등 다양한 건물을 통해 나만의 영지를 만들 수 있으며, 병력을 전략적으로 생산 및 배치해 타 영지와의 전투, 연맹, 식민지 시스템 등의 다양한 게임 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엔터메이트는 ‘노예가되어줘’의 출시를 기념해 5가지의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7월 23일까지 레벨업 시 추첨을 통해 프라다 사피아노 명품백과 갤럭시탭 8.9 등의 경품을, 카카오톡 친구 40명 초대 시 신동엽 친필 싸인이 들어간 그린라이트 경품이 각각 제공한다.

아울러 하루 3번 이상 게임에 접속 시 게임 내 골드, 마나, 루비 등이 증정되고, 리뷰작성 이벤트, 보너스 보석 지급 이벤트 등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엔터메이트의 노승필 이사는 “전략 시뮬레이션 장르는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충분한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간 성공적인 결과를 거둔 전략 시뮬레이션 장르 게임들의 장점과 ‘노예가되어줘’만의 특징인 식민지 콘텐츠가 함께 잘 어우러져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노예가 되어줘’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noda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노예가 되아줘
노예가 되아줘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