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의 신작 ‘강철의 기사’, 고퀄리티 원화 공개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액션 모바일게임 ‘강철의 기사’의 몬스터 원화 5종을 금일(24일) 공개했다.
'강철의 기사'는 액토즈소프트의 신작 모바일게임으로, 누구나 손 쉽게 스타일리쉬한 액션을 체험할 수 있으며, 킬 콤보 시스템을 적용해 자동으로 3개의 스킬이 연이어 발동되는 신개념 시스템과 아이템을 강화 할수록 화려해지는 외형 등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만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공개된 원화는 게임에서 ‘악마 군주 마게데론’의 부하로 등장하는 몬스터들로 모반자와 그레이 경, 나이트 스토커, 되살아난 병사, 사르반의 기사 등 총 5종이다.
이와 함께 액토즈소프트는 ‘강철의 기사’의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해당 이벤트는 특별 페이지를 통해 iOS 사용자와 안드로이드 사용자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사전 등록에 참여한 모든 게이머에게는 ‘강철의 기사’ 정식 서비스에 맞춰 보석 10개를 제공하고, 이를 공유한 게이머들에게도 ‘동료 뽑기 상자’가 추가로 주어질 예정이다.
액토즈소프트 모바일 사업부 정현기 PM은 “’강철의기사’를 기다리는 게이머들을 위해 수준 높은 원화를 공개하게 됐다”라며, “출시 이전까지 지속적으로 게임에 대한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강철의 기사' 이벤트 페이지(http://event.ozwiz.actoz.com/Event/IronKnights/PreRegEvent/Web.aspx)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