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와랏 드래곤의 힘! 로스트사가, '드래곤 슬레이어' 공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조이맥스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로스트사가'의 신규 용병 '드래곤 슬레이어'를 금일(25일) 공개했다.

119번째로 등장한 '드래곤 슬레이어'는 드래곤을 사냥한 후 그 영혼을 흡수해 드래곤의 기술을 사용할 수 있게 된 용병이다.

보유 스킬로는 드래곤의 숨결을 사용하여 상대방을 뒤로 넘어뜨리는 '드래곤브레스', 드래곤의 형상을 불러와 돌풍을 일으키는 '드래곤 윙', 일정 시간 동안 주변의 상대를 경직 시키는 '드래곤피어', 드래곤 꼬리를 형상화 해 전방을 내려 치는 '드래곤테일'있다.

아울러 위메이드는 '드래곤 슬레이어'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별 패키지 아이템을 마련하고, 금일부터 7월 2일까지 게임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빙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획득 할 수 있는 '빙고판'에 '숫자뽑기'를 이용해 빙고를 완성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각종 물약과 용병조각 상자, 차원조각, 등급별 장비 등을 얻을 수 있다. 특히, 5줄의 빙고를 모두 달성했을 경우 '숫자의 제왕', '황금손', '판의 지배자', '뽑기의 신' 등의 고급 아이템이 지급된다.

또한, 오는 28일에는 정해진 시간에 게임에 접속하면 '차원조각' 10개를, 추가 접속시간 달성 시 부위별 영구 장비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읻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 홈페이지(http://www.lostsaga.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로스트사가
로스트사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