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게임즈, 일본 게임 회사 아소비즘과 '드래곤포커' 라이선스 계약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1일 일본 아소비즘과 '드래곤포커'(Copyright © 2013Asobism Co., Ltd. All Rights Reserved) 라이선스 계약을 맺었다고 발표했다.
'드래곤포커'는 일본의 아소비즘이 개발한 실시간 카드 배틀 RPG로, 파티플레이가 가장 큰 특징이며 5명이 1장씩 카드를 내어 5장의 하모니로 적을 공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일본 게임 시장에서는 200만 다운로드 돌파하고 애플 매출 순위 2위권을 달성하는 등 '배터리 학살자'라고 불릴 만큼 몰입도가 높은 작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또 음악이 뛰어나 서비스 직후부터 BGM이 트위터 등의 SNS에서 화제가 되었고, 올 4월에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을 발매하는 등 게임으로서는 드물게 다른 분야에서도 성과를 거두고 있다. 최근 발매한 일러스트 공략집도 발매 전부터 예약이 쇄도할 정도로 일본에서 인기가 높다.
이대형 파티게임즈 대표는 "일본에서 높은 인기를 끌었던 게임을 한국에 선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양질의 게임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 Copyright © 2013Asobism Co.,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