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길들이기, 777 잭팟 업데이트! 신세계가 온다!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에서 최고의 콘텐츠인 게임에서도 화제를 불러모으거나 남다른 기대감을 얻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자리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CJ E&M 넷마블의 모바일 RPG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ko'(이하 몬스터 길들이기)가 7월 7일 대규모 업데이트 '신세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몬스터 길들이기'는 출시 이후 한 달도 지나지 않아 구글플레이와 애플 최고 매출 1위를 석권하며, 약 1년이 지난 현재까지도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작품이다.
이와 같은 '몬스터 길들이기'의 인기는 출시 이후 '보스대전', '궁극 강화', '새내기 대전', '길드 시스템', '신규 지역 및 캐릭터 추가' 등 꾸준히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한 크고 작은 업데이트를 진행한 결과라 할 수 있다.
그리고 2014년 7월 7일 '몬스터 길들이기'가 다시 한 번 대규모 업데이트 '신세계'를 선보이며, 다시 한 번 도약할 준비를 마쳤다. 777 잭팟과 같이 대박의 기운을 담은 '신세계' 업데이트 내용을 지금부터 살펴보자.
첫 번째, 7월 7일 7시 7분 신세계 업데이트 진행
'몬스터 길들이기'의 대규모 업데이트 '신세계'는 행운의 숫자 7이 4번이나 겹치는 7월 7일 7시 7분에 진행된다. 이번 '신세계'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모험 지역이 추가되어 많은 '몬스터 길들이기'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메인 화면 [모험입장] 버튼을 통해 왼쪽은 기존 모험 지역, 오른쪽은 신규 모험 지역으로 입장이 가능하다. 신규 모험 지역은 크게 5개 지역으로 나뉜 지도 형식으로 표현되어 있다.
5개의 지역 중 이번 '신세계'를 통해 제일 처음 만나보게 될 지역은 '개척지'다. '개척지'는 총 6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몬스터 길들이기' 내 최고 난이도로 등장해 '몬스터 길들이기' 유저들의 많은 도전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받고 있다.
두 번째, 7성 몬스터 등장!
'몬스터 길들이기' 유저들이 손꼽아 기다리던 7성 몬스터가 이번 '신세계' 업데이트를 통해 등장한다. 7성 몬스터는 6성 8강 몬스터와 6성 5강 몬스터를 합성하면 획득할 수 있으며, 총 32종의 7성 몬스터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7성 몬스터는 캐릭터만의 패시브 스킬 1종을 보유하고 있어 더욱 강력한 파티를 구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패시브 스킬은 특정 조건에 따라 발동되며, 스킬의 종류에 따라 발동된 후 재사용 시간이 존재한다.
세 번째,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한 7가지 대규모 개선 사항 반영
1. '몬스터 길들이기'는 영웅 모험 지역 '영웅의 비약' 아이템을 추가해 영웅 지역에서도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도록 변경했다.
2. 모험 지역 드랍 확률을 개선했다. 전반적인 골드 드랍 확률이 감소하고, 몬스터 드랍 확률이 상승된다.
3. 무한 대전 라운드를 확장한다. 무한 대전에서 출현하는 모든 몬스터의 능력치가 대폭 상승하며, 1~15라운드에서 등장하던 몬스터의 레벨이 소폭 감소한다.
4. 새내기 대전을 확장한다. 새내기 대전에 참여 가능 등급이 기존 4성 이하에서 5성 이하로 확장된다.
5. 보스대전 난이도도 개선된다. 페이지가 진행될수록 보스의 기본 능력치가 점차 상승된다.
6. 대전 보상도 개선된다. 보스대전을 제외한 각종 대전 보상이 개선된다.
7. 눈과 귀가 즐거워진다. 앱 아이콘, 메인 로고, 타이틀, 로비, 로딩 화면 추가, 버튼 및 몬스터 도감 등 전반적인 UI가 개편되며, 게임 내 각종 BGM이 전면적으로 개편되어 눈과 귀가 더욱 즐거운 '몬스터 길들이기'를 만나볼 수 있다.
넷마블은 "한층 진화한 콘텐츠로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겠다는 의미를 담은 신세계로 업데이트로 더욱 발전된 몬스터 길들이기의 모습을 선보일 것이다. 앞으로도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한 꾸준한 업데이트를 선보여 나갈 것이니 몬스터 길들이기에 더욱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