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여름 업데이트의 신규 지역 공개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아키에이지의 여름맞이 1.7 업데이트 '하제의 예언: 레비아탄'를 앞두고 새로 추가될 신규 지역과 콘텐츠를 금일(2일) 공개했다.

먼저, 신규 게이머를 위한 콘텐츠가 추가될 예정이다. 신규 게이머를 위한 '루키우스의 꿈'은 고퀄리티의 튜토리얼로 게임의 기본 조작법과 기본 전투는 물론 종족 배경 스토리와 아키에이지의 세계관을 소개해 게임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도를 높이는 역할을 한다.

또한,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UI 개선과 세금 미리 납부 기능 등 다양한 방면으로 신규 게이머들이 게임 플레이에 적응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기존 게이머들은 원대륙에서 펼쳐지는 '붉은 이슬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지난주 공개한 해상 점령전 '심연의 습격'에 이어 선보이는 '붉은 이슬 전투'는 육상 점령전이다. 매일 일정 시각에 시스템 메시지와 함께 시작되며 특정한 장소에서 붉은 이슬 제단으로 이동하여 전투에 참가할 수 있다. 이밖에도 새로운 제작 장비 재`료를 얻을 수 있는 신규 사냥터 '황금의 폐허'와 얼음 낚시를 즐길 수 있는 '거울 왕국'도 오픈한다.

엑스엘게임즈 성은자 사업실장은 "업데이트를 준비하며 게이머 입장에서 '왜 이 게임을 플레이해야 하는가'에 대한 답을 찾기 위해 노력했다"며 "게임의 본질인 '재미'와 함께 원작 작품과의 연계성을 강화해 몰입도를 높인 것이 오늘 공개한 콘텐츠의 특징"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키에이지는 오늘 서버 통합에 대한 향후 일정을 공지하며 본격적인 업데이트 준비에 돌입했다. 오는 7월 16일 선보일 예정인 1.7 업데이트 '하제의 예언: 레비아탄'과 서버 통합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키에이지 홈페이지(http://www.archeag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키에이지 신규 지역
아키에이지 신규 지역
아키에이지
신규 지역
아키에이지 신규 지역
아키에이지 신규
지역
아키에이지 신규 지역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