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를 넘어 우주로! '문명: 비욘드 어스' 10월 24일 발매 확정!
2K와 파이락시스 게임즈는 금일(4일) 문명 시리즈의 최신작이자 공상 과학을 테마로 한 '시드 마이어의 문명: 비욘드 어스'('문명: 비욘드 어스')를 오는 10월 24일 금요일 윈도우 PC버전으로 전세계에 출시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문명: 비욘드 어스'는 기존 문명 시리즈의 시대를 벗어나 외계 행성에서의 인류의 미래를 탐험하는 새로운 방식을 선택한 신작으로, 리즈 최초로 게이머들은 서로 다른 문화로 나누어진 세력들 중 하나를 이끌며 그들의 운명을 개척하기 위해 새로운 문명으로 진화시켜야 한다.
특히, 비선형 기술 발전, 더욱 강화된 커스터마이징 시스템, 그리고 완전히 새로운 외계 환경으로 인해 나누어지는 문명의 특징 등의 새로운 게임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번 '문명: 비욘드 어스'를 예약 구매하는 모든 게이머들은 울창한 숲을 가진 행성인 '케플러186에프', 태양계에서 가장 가까운 항성을 도는 '리길 칸토리스 비비', 해가 지지 않는 가혹한 환경의 사막행성 '뮤 아래 에프' 등 실제 행성에 기반한 6개의 커스텀 맵을 포함한 엑소플래닛 맵 팩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문명: 비욘드 어스' 홈페이지(www.civilizati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