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피아니스트 '행복을 주는 음악가'에 도전하라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아이즈소프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리듬 액션 게임 '행복한 피아니스트for Kakao(이하 행복한 피아니스트)'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기존 17단계에서 30단계로 명예등급 확장, 5단계로 구성된 미션 완료 시 보상 지급하는 '일일 미션', 나만의 업적 만들어 나가는 '업적 시스템' 등 신규 콘텐츠가 대거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용자의 연주 등급을 의미하는 '명예등급'의 경우 '아름다운 연주가'에서부터 '행복을 주는 음악가'까지 13단계가 추가돼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도전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 '미스터 애매모호', '캉캉', 'In My Life(인 마이 라이프)', '헤어졌다 만났다', '젊음의 노트', '사는게 뭔지' 등 15개의 다양한 장르의 무료 연주곡도 새롭게 추가됐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무더위로 지치기 쉬운 요즘 '행복한 피아니스트'의 감성적인 연주는 생활의 활력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매일 매일 새로운 연주곡도 즐기고 최고 명예등급에도 도전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행복한 피아니스트'는 이용자가 선택한 음악에 맞춰 직접 연주하는 모바일 피아노 연주게임으로 쉬운 조작법과 감성을 자극하는 다양한 장르곡 제공을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구현된 점이 특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및 행복한 피아니스트 카페(http://cafe.naver.com/marblepianis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행복한 피아니스트
행복한 피아니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