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의 신작 액션 RPG '강철의기사' 브랜드 페이지 개설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신작 액션 모바일게임 ‘강철의기사’의 브랜드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금일(4일) 밝혔다.
'강철의기사'의 브랜드 페이지에는 게임 소개 및 주요 특징, 스크린샷 등 게임에 대한 간략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IronKnights.kr)을 통해 ‘강철의기사’에 대한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는 게임 소개 영상도 함께 공개된다.
해당 영상에는 2분 36초 분량으로 이뤄져 있으며, 게임의 플레이 장면과 함께 자동으로 3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콤보 시스템, 착용한 무기에 따라 달라지는 스킬 연출, 선발대와 후발대 개념을 가진 파티 시스템 등 주요 특징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액토즈소프트는 '강철의기사’ 브랜드페이지는 향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에 대한 정보는 물론 업데이트, 이벤트 소식을 전할 예정이다.
액토즈소프트의 모바일 사업부 정현기 PM은 “‘강철의기사’을 기다려주시는 게이머들의 궁금증을 조금이나마 해소하고자 브랜드 페이지와 게임 소개 영상을 공개하게 됐다”라며, “보다 높은 수준의 게임을 선보이고자 최종 담금질을 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강철의기사 브랜드 페이지(http://event.ozwiz.actoz.com/Event/IronKnights/Rending/Web.aspx)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