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 호문 육성 게임 '포켓 호문: 약속의 연금술사', 7월 말 日 출시!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에서 최고의 콘텐츠인 게임에서도 화제를 불러모으거나 남다른 기대감을 얻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자리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日 NEXISION은 자사의 신작 육성 시뮬레이션 스마트폰 게임 '포켓 호문 : 약속의 연금술사'를 서비스 하기로 결정하고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포켓 호문 : 약속의 연금술사'는 오는 7월 하순 안드로이드 버전이 먼저 출시되고 한달 뒤 8월 하순에 iOS 버전이 출시될 예정이다.
이 게임은 연금술로 만들어 낸 개성 넘치는 연금 생명체 '호문'을 키우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호문 육성의 핵심 키워드는 '일과 식사(?)로 호문에게 일을 시켜서 돈을 모으고 미니 퍼즐 방식의 '연금술'로 호문에게 줄 먹이(재료)를 만들어 낼 수 있다. 각각의 호문은 속성을 가지고 있으며 레벨 업을 통해 진화시킬 수도 있다.
아직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없지만 홍보 영상을 보면 육성시킨 호문으로 팀을 구성해 PvP 배틀을 진행 할 수 있는 것으로 보인다.
한편, 기간 중 사전등록한 게이머들에게는 게임 출시 후 사용 할 수 있는 한정 캐릭터 '쿠로빗'을 선물로 제공하며 사전등록한 인원이 많아질수록 더욱 좋은 선물로 변경된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