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게임, '구몽:전생의 기억' 사전 등록 이벤트 실시
팡게임(대표 지헌민)은 자사가 티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MMORPG '구몽:전생의 기억(이하 구몽)'의 구글플레이 서비스를 앞두고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구몽'은 팡게임이 서비스 중인 웹RPG '구몽 온라인'의 다양한 콘텐츠를 모바일에 최적화해 그대로 이식한 게임이다.
특히,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간편한 조작과 방대한 던전, 펫 시스템인 신수 및 탈것 등 온라인게임에서 볼 수 있었던 다양한 요소를 모바일에서도 즐길 수 있다.
팡게임은 10일 구글플레이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사전등록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한 1명에게 아이패드에어를, 10명에게 휴대용 배터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며, 선착순 1,000명에게는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신청자 전원에게 4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증정하며, 페이스북을 통해 사전등록 이벤트를 알리는 참가자 중 100명을 추첨하여 문화상품권 5천원 권을 증정한다.
팡게임의 허예연PM은 "구몽이 많은 분들의 사랑과 관심 덕에 더 많은 분들이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되었다"며, "보다 많은 분들이 즐기는 게임으로 거듭난 만큼 책임감을 가지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니, 푸짐한 혜택과 함께 게임을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구몽:전생의 기억' 사전등록은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http://9mongm.panggame.com/event/telnum_input_web.asp)에서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