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킹오브파이터즈 M' 30만 다운로드 돌파!
하이원엔터테인먼트(대표 이성택 / 이하 하이원ENT)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대전 액션 게임 '더 킹오브파이터즈 M for Kakao(이하 'KOF M')이 지난 주말 인기게임 1위에 오르고, 출시 사흘 만에 누적 다운로드 30만건을 돌파했다고 금일(7일) 밝혔다.
지난 4일 출시된 'KOF M'는 또 나흘 만에 구글플레이스토어 전체 인기무료게임 20위권 내에 진입하면서 올 여름을 달굴 모바일게임 기대작으로 급부상했다. 하이원ENT의 설명에 따르면 주말까지 누적 다운로드 30만건을 돌파하고 동시 접속자가 폭주하면서 나흘 연속으로 서버를 증설하는 중이다.
특히 친구와의 대전이 중요한 게임 특성상 핵심 콘텐츠인 지역대전 모드(WIFI)가 주중에 본격 활성화될 것으로 보여 금주 중 더욱 많은 게이머 가입 및 폭주가 예상되고 있다. 더욱이 캐릭터별 조작과 친구모집 정보가 공유되는 커뮤니티의 이용자도 급증하고 있어 하이원ENT는 활발한 플레이 환경 조성과 운영에 더욱 만전을 기한다는 계획이다.
'KOF M'는 90년대 아케이드 게임시장을 풍미했던 SNK플레이모어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시리즈를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에 최적화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한 모바일 대전격투게임이다. 오리지널 격투 재미는 물론이고, 캐릭터 육성, 강화 및 네트워크 대전 등을 추가해 전세대가 즐길 수 있게 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KOF M' 다운로드 페이지(http://me2.do/x8FTqtNA)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