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보경 전효민의 어서APP SHOW, 7월 7일 4종의 신작 게임 소개!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에서 최고의 콘텐츠인 게임에서도 화제를 불러모으거나 남다른 기대감을 얻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자리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헝그리앱 TV 이미지
헝그리앱 TV 이미지

하루에도 수 많은 모바일 게임 출시되며, 신작 정보를 쉽게 알려주는 프로그램에 유저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다. 헝그리앱TV에서도 최근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프로그램 중 하나는 바로 신작 게임을 소개하는 '차보경 전효민의 어서APP SHOW'(이하 어서앱쇼)다.

'어서앱쇼'는 2014년 6월부터 방송을 시작, 신작 정보와 체험에 이어 깨알 팁까지 제공하며 모바일 게임 유저들에게 유용한 필수 프로그램으로 통하고 있다.

7월 7일 방송에는 '더킹오브파이터즈M', '날아라 손오공', '퐁퐁플라워', '바나나나둥둥' 등 4개의 신작 게임을 소개한다.

헝그리앱 TV 이미지
헝그리앱 TV 이미지

하이원엔터테인먼트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더 킹 오브 파이터즈 M'은 SNK플레이모어의 캐릭터가 등장하는 모바일 격투게임이다.

'더 킹 오브 파이터즈 M'은 용호의 권, 아랑전설, 사이코솔저, 이카리 등 일본 SNK 플레이모어의 주요 게임 주인공들이 등장하고, 조작감이 살아있는 원작의 대전격투의 맛은 고스란히 살리되, 원거리 네트워크와 캐릭터 뽑기, 강화, 합성 등 TCG와 RPG 요소를 첨가한 것이 특징이다.

녹스엔터테이먼트가 서비스하고, 엔오에이 게임즈가 개발한 '날아라 손오공'은 빠른 게임 진행과 간편한 조작을 통해 캐주얼 슈팅의 원초적인 재미를 강조한 것이 특징인 게임이다.

손오공, 저팔계, 사오정, 삼장법사 등 서유기 고유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의 조작과 육성을 지원하고, 원작 서유기의 스토리 라인 구성을 신세대 캐주얼에 맞게 재구성했다. 또한 '태그 시스템'을 통해 친구의 캐릭터를 용병으로 고용하여 플레이 할 수 있는 등 게이머의 재미를 배려한 시스템들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노리통이 선보인 '퐁퐁플라워'는 기존 러닝게임들의 일반화된 진행방식과 다른 포인트-투-포인트 점프 방식의 진행이 특징인 게임이다. 다양한 속도, 크기, 형태 및 기능을 가진 꽃별들이 등장하며, 작은 씨앗들을 모아모아 일정량이상 획득하면 즐겁고 짜릿한 피버타임이 발동된다. 또한 다양한 기능과 능력을 가진 캐릭터와 펫도 만나볼 수 있다.

PRIXDESIGNERY에서 선보인 '바나나나둥둥'은 CJ E&M 투니버스의 인기 애니메이션 '바나나둥둥'의 공식 라이선스를 획득해 제작된 러닝액션게임이다. 거대 바나나를 차지하기 위한 동물친구들의 바나나 쟁탈전을 그리고 있는 '바나나나둥둥'에서는 둥둥, 닥터핑크, 토이, 핑, 퐁 등 애니메이션에 등장한 각기 다른 능력을 가진 동물 친구들을 만나볼 수 있다.

헝그리앱 TV 이미지
헝그리앱 TV 이미지

헝그리앱 TV 이미지
헝그리앱 TV 이미지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