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향 TCG '아이돌 마스터 사이드M', 사전등록 실시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에서 최고의 콘텐츠인 게임에서도 화제를 불러모으거나 남다른 기대감을 얻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자리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日 반다이 남코 게임스는 다양한 경력을 가진 개성 풍부한 남성 아이돌이 등장하는 자사의 드라마틱 아이돌 육성 카드 게임 '아이돌 마스터 SideM' 스마트폰 버전 사전 등록을 다시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 게임은 지난 2월 28일 Mobage 스마트폰 버전으로 서비스를 시작했으나 출시 직후부터 서비스가 원활하지 않았고, 이후 긴급 유지 보수에 들어가 3월 31일, 대규모 보수 작업이 필요하다는 이유로 올 여름으로 서비스 일정 연기를 발표한 바 있다.
'아이돌 마스터 SideM'은 여성향 게임으로 의사, 백수, 자위관 등 다양한 직종에 종사하던 젊은 남성들은 자신만의 특별한 이유에 따라 아이돌이 되기 위해 '315!(사이코!) 프로덕션'으로 모이게 되고 꿈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게 된다. 게이머는 프로듀서가 되어 거리 또는 각종 대회에서 아이돌이 될 가능성이 있는 남성들을 스카우트하며 자신만의 아이돌 유닛을 구성 할 수 있으며 친밀도가 높아지면 각 아이돌의 숨겨진 내면의 모습을 알 수 있게 된다.
한편, 올해 2월 사전 등록을 하지 않은 상태로 플레이 했던 게이머는 이번 사전 등록에 참여 할 수 있으며 이번에 사전 등록한 사용자에게는 '거만계 아이돌 아마가세 토우마 + (레어도 R+)'를 서비스 재개시 선물로 제공한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