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크리티카: 혼돈의 서막' 사전 예약 이벤트 글로벌 동시 시작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올엠(대표 이종명)과 손잡고 선보이는 스마트폰용 RPG '크리티카: 혼돈의 서막'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글로벌로 동시 진행 중이라고 금일(8일) 밝혔다.
'크리티카: 혼돈의 서막'의 사전 예약 이벤트는 오는 15일까지 진행된다. 게임빌은 참여자 전원에게 게임 내 캐쉬인 캐럿 200개를 제공하고, 친구 추천 시 최신형 노트북, 문화상품권,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미 사전 예약 시작 직후 참여자 수가 10만 명을 훌쩍 넘었으며, 짜릿한 액션이 살아있는 게임 플레이 등 다채로운 화면으로 구성된 홍보 영상도 공개되어 글로벌 모바일게임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크리티카: 혼돈의 서막'은 '손 안의 초(超) 액션'을 슬로건으로 내세운 풀 3D 대작 액션 RPG다. 스마트 기기에 최적화된 다이내믹한 액션 연출과 빠른 속도감이 강점으로 출시도 되기 전에 기존 모바일 RPG를 뛰어넘는 시원하고 통쾌한 손맛이 빼놓을 수 없는 재미 요소다.
이와 함께 게임에는 '스테이지 모드', '몬스터 웨이브', '대전 모드' 등의 메인 콘텐츠는 물론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자동 전투 모드', 친구들과 함께 즐기는 '스트라이커 시스템' 등 다양한 재미 요소도 담겨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리티카: 혼돈의 서막' 사전 예약 이벤트 페이지(http://crossevent.gamevil.com/event/kritika/cbt3/pc/?e=9)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