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 더 개더링을 모바일로! '플레인즈워커의 결투' 출시

해즈브로코리아는 전략 트레이딩 카드게임(이하 TCG) '매직: 더 개더링(이하 매직)'의 디지털 게임인 '매직 2015–플레인즈워커의 결투'(이하 '플레인즈워커의 결투')를 아이패드 전용 버전을 금일(10일) 출시하고 오는 16일 다른 플랫폼으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매직 2015–플레인즈워커의 결투'는 “더 큰 사냥감을 노려라”는 도전을 통해 다차원 우주 최고의 사냥꾼인 개럭 와일드스피커를 상대하고, 야생 짐승들로부터 같은 플레인즈워커라는 새로운 사냥감에게로 눈을 돌린 개럭을 저지하는 최신 시리즈다.

아울러 아이패드 전용으로 출시된 이번 '매직 2015–플레인즈워커의 결투'는 오는 16일부터 PC, 안드로이드, Xbox 360, Xbox One, 및 아마존 킨들 버전으로도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해즈브로코리아는 매직의 오프라인 트레이딩 카드게임 '코어세트 2015'의 출시에 앞서 오는 12일부터 13일까지 양일간 전국 36개 매직 매장에서 사전 체험 행사인 프리릴리즈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오는 18일 전세계 동시 출시되는 '코어세트 2015'의 프리릴리즈 팩을 제공받아 미리 게임을 체험 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이번 프리릴리즈 이벤트에 참가하는 게이머는 자신이 선택한 색으로 프리릴리즈 팩을 받게 되며, 팩 안에는 프리릴리즈 이벤트를 즐기기 위한 각종 도구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번 프리릴리즈 팩에 포함된 '학살자 개럭' 도전카드를 통해 “더 큰 사냥감을 노려라” 콘테스트에 도전할 수 있으며, 프리릴리즈 이벤트를 개최하는 전국의 매직 매장정보는 글로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즈브로코리아의 한 관계자는 “'매직 2015–플레인즈워커의 결투'가 아이패드로 출시되면서 보다 많은 사람들이 때나 장소에 상관없이 언제 어디서나 '매직: 더 개더링'을 즐길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16일 이후에는 아이패드뿐만 아니라 PC, 안드로이드용 태블릿PC, Xbox 360, Xbox One, 킨들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매직을 경험할 수 있어 일반 온라인 게이머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매직: 더 개더링 글로벌 홈페이지(MagicTheGatheri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플레인즈워커의 결투
플레인즈워커의 결투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