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파이러츠: 트레저헌터’시즌 제로 응원 영상 공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버추얼 토이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액션 온라인게임‘파이러츠 : 트레저헌터’(이하 '파이러츠')의 첫 비공개 테스트 ‘시즌 제로’ 응원 영상을 금일(10일) 공개했다.
지난 7일부터 첫 번째 비공개 테스트를 시작한 신개념 전략 액션 게임 ‘파이러츠’는 8대8 팀전으로 진행되며 여러 인기 장르의 장점을 뽑아내 탄생시킨 진일보한 게임성, 자유롭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이 특징이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SPOTV의 양한나 아나운서, 전용준 캐스터와 온상민 해설가, CJ 엔투스 소속 프로게이머 홍민기(메드라이프), 이호종(플레임), 박상면(샤이) 그리고 온게임넷 권이슬 아나운서, 인기 VJ 레나 및 유명 BJ 등 많은 게임업계 유명인들의 응원을 확인할 수 있다.
오는 19일(토)까지 13일간에 걸쳐 실시되는 이번 파이러츠의 바공개 테스트는 테스트 기간 중 '파이러츠'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누구나 자유롭게 참가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참가자 전원에게 스페셜 엠블럼을 지급하고 ‘파이러츠’에 대한 리뷰를 제작해 각종 SNS에 게재하는 게이머들 중 일정 인원을 뽑아 2백 만원 상당의 스페인 여행 지원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이러츠' 홈페이지(http://pirates.netmarble.net/)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해당 영상은 게임동아 페이지(http://game.donga.com/74282/)에서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