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골의 짜릿한 승부를 즐겨라! '차구차구' 골든골 모드 업데이트 실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애니파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축구 게임 '차구차구'에 골든골 모드를 추가하는 등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골든골 모드는 한 골만 먼저 넣으면 승리 할 수 있는 쉽고 빠른 게임 방식이 특징으로 연승 기록에 따라 최대 400개의 차구볼을 지급한다. 게이머들은 기존의 아기자기한 재미에 박직감 넘치는 승부의 짜릿함을 만끽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번 지구촌 축구 축제를 통해 각 국의 축구 영웅으로 떠오른 네이마르, 포돌스키, 아자르 등 총 347명의 선수카드도 새롭게 선보였다. 이용자들은 최대 엘리트등급까지 성장 시킬 수 있는 이번 신규카드를 통해 보다 쉽게 자신이 원하는 팀을 구성할 수 있게 됐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7일 연속으로 출석 할 때마다 프리미엄 선수팩, 레어카드 등을 지급하고 최대 28일 연속 출석 시 엘리트 뽑기권을 증정한다.

카카오 게임하기 최초의 캐주얼 축구게임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차구차구'는 SD캐릭터의 캐주얼한 그래픽과 모바일에 최적화된 간단한 조작으로 직접 또는 자동으로 그리고 감독 플레이까지 진행할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보다 색다른 즐거움과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는 골든골 모드와 함께 '차구차구'의 또 다른 매력에 흠뻑 빠져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차구차구'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및 '차구차구' 카페(http://cafe.naver.com/playchagu)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차구차구 골든골 모드 업데이트
차구차구 골든골 모드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