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의 힘! 몬스터 길들이기 매출 1위 재탈환!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에서 최고의 콘텐츠인 게임에서도 화제를 불러모으거나 남다른 기대감을 얻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자리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몬스터 길들이기 이미지
몬스터 길들이기 이미지

CJ E&M 넷마블의 모바일 RPG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이하 몬스터 길들이기)가 7월 14일 현재 구글플레이 매출 1위를 기록하며, 변함 없는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몬스터 길들이기'의 이런 상승세는 지난 7월 7일 진행된 대규모 업데이트 '신세계'의 영향으로 분석된다. '몬스터 길들이기'는 '신세계'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지역 '개척지'를 비롯해 많은 유저들이 기다려온 '7성 몬스터'를 공개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2013년 8월 13일 정식 서비스에 돌입한 이후 현재까지도 꾸준한 인기를 누리며 최고의 모바일 RPG로 군림하고 있는 '몬스터 길들이기'. 1주년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 및 업데이트를 준비 중에 있어 '몬스터 길들이기'의 인기는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몬스터 길들이기' 이외에도 '모두의마블'이 4위, '세븐나이츠'가 7위, '드래곤가드'가 14위를 기록하는 등 CJ E&M 넷마블의 다수 게임이 매출 상위권을 기록하고 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