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을 만나다', 사전등록 14만 돌파!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스노우팝콘(대표 김기억)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스마트폰용 액션 RPG '드래곤을 만나다'의 사전등록 누적 신청자가 14만명을 넘어섰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지난 17일부터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한 '드래곤을 만나다'의 사전 등록 이벤트에는 14만명 이상의 사전예약신청자가 몰렸다. '드래곤을 만나다'는 와이디온라인의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서 성공적인 비공개테스트를 진행, 안정된 게임컨텐츠와 실감나는 전투액션으로 아찔한 '손' 맛을 제공하며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상황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사전등록 14만 돌파를 기념해 '드래곤을 만나다'의 홍보모델로 발탁된 개그맨 송준근의 축하멘트 영상을 공개했다.

최근 '드래곤을 만나다'의 대표 얼굴로서 다양한 컨셉 촬영을 진행한 송준근은 축하영상을 통해 "이 게임 컨트롤 죽여줍니다. 저도 실제로 플레이를 해봤는데 말이죠. 타격감이 장난이 아니더라고요! 게임 출시하면 '억수르'로 활동 할 예정이니 친추 부탁해요~!"라고 말했다.

송준근은 KBS2TV 개그콘서트의 '억수르' 코너에 등장, 실제인물인 '만수르'를 모티브로 다양한 허세개그를 선보이며 많은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주고 있다.

한편 '드래곤을 만나다'는 사전예약 14만 돌파와 함께 보상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사전예약을 신청한 모든 게이머에게 아이템 뽑기권과 5,000골드를 지급한다. 또한 '드래곤을 만나다'의 홍보모델 '억수르' 송준근의 캐릭터가 그려진 '재물기원 순금카드'를 선물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을 만나다' 사전등록 페이지(http://goo.gl/4NQoD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드래곤을 만나다 사전 등록 14만 명
돌파
드래곤을 만나다 사전 등록 14만 명 돌파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