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루스, 'THE 파르나' 업데이트의 마지막 PART.3 공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이카루스'에 'THE 파르나' 업데이트의 마지막 'PART.3'를 추가했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THE 파르나 PART. 3에서는 신규 지역 멸망의 공역, 공역의 틈새 던전, 두 번째 거신 트라누아의 등장, 완성된 혼돈의 엑자란 무법지대, 최고 레벨 40으로 상향 등 새로운 지역과 다양한 콘텐츠를 담았다.

멸망의 공역에 등장하는 고대 펠로우와 다인승 펠로우 등 새로운 펠로우는 THE 파르나의 최종 보스급인 즈메우와 맞서기 위한 필수 요소로 이카루스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재미와 목표를 제시한다.

또한, 첫 번째 거신 야타이만에 이어 거신 트라누아가 등장해 거대한 몸집을 앞세워 더욱 강력해진 공격으로 이용자들을 위협한다. 트라누아는 전설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해 이용자들의 도전욕구를 자극한다.

더불어 미완성이었던 혼돈의 엑자란 무법지대가 드디어 완성되어, 강력한 몬스터와 펠로우들이 대거 새롭게 등장했고, 최고 레벨 상향으로 각 클래스의 신규 스킬과 아이템이 추가됐다.

이카루스 개발팀 석훈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에서 이용자들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해 가디언과 프리스트 등 클래스 밸런스를 재조정하고, 정예, 영웅 펠로우 제작 접근성을 높였다"며 "신규 이용자들을 위해 캐릭터 성장 속도를 완화하는 등 더욱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업데이트와 관련한 세부 사항은 홈페이지(http://icarus.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카루스 the 파르나 part3
업데이트
이카루스 the 파르나 part3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